목표
구독자 확보
웹사이트 방문 유도
웹사이트의 효과 측정
인식 제고
잠재고객 참여 유도
과제
2015년 로스앤젤레스 세계 대회에서 160개국 6,500명의 선수가 25개 종목에서 경쟁하며 진정한 의미의 용기, 기쁨, 투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대규모 행사를 열기 위해 신속히 자원봉사자 30,000명과 관중 500,000명을 동원하고 수천만 달러의 기부금을 모금해야 했습니다.
스토리
2015년 세계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스페셜 올림픽에서는 Google Workspace를 활용하여 자원봉사자를 편성했습니다. 또한 Ad Grants로 온라인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타겟층을 더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Google 애널리틱스도 활용했습니다.
ʺ인식을 제고하여 수용과 포용을 이끌어낸다는 저희 임무를 달성하려면 이러한 감동적인 스토리를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전해야 합니다. Google에서는 저희가 타겟층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전 세계 잠재고객을 확보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도와줬습니다.ʺ
2015 스페셜 올림픽 세계 대회 회장 겸 CEO Patrick McClenahan
영향
스페셜 올림픽 사이트를 방문한 신규 사용자의 44%와 신규 구독자 가입의 절반이 애드워즈 캠페인을 통해 유입되었습니다.
또한 Google 애널리틱스를 통해 전반적인 사이트 행동을 명확히 이해하고, 확보된 사용자 참여의 양과 소스를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YouTube 스페이스를 활용하여 적은 예산으로도 매력적인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되면서 스페셜 올림픽의 활동을 더욱 많은 사람에게 홍보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