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heim Ballet

Anaheim Ballet의 목표는 고전에 뿌리를 둔 프로그램과 현대적 표현으로 관객을 일깨우고 즐거움을 주는 것입니다. 발레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뿐만 아니라 발레 애호가들에게도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재능 있는 예술인들과 해외 예술인들을 끌어모읍니다.

활동 규모

Small

부문

예술, 문화 및 인문학

목표

YouTube 콘텐츠 제작

인식 제고

제품

YouTube 비영리단체 프로그램

사진 제공

Anaheim Ballet

웹사이트

https://www.anaheimballet.org/

과제

Anaheim Ballet는 관객에게 영감을 주고 발레의 예술성과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보통 발레는 공연에 가야만 감상할 수 있죠. Anaheim Ballet는 이 점을 고려하여 발레에 관한 인식을 제고하고 지역사회 너머의 관객에까지 공연을 확대하고자 했습니다.

스토리

Anaheim Ballet는 YouTube를 활용하여 발레단의 이야기를 집중 조명했습니다. 공연을 녹화한 동영상뿐 아니라 발레의 세계를 창의성을 가미해 소개하는 독특한 콘텐츠도 만들었죠. Anaheim Ballet는 YouTube의 편리한 접근성과 YouTube를 이용하는 전 세계 사용자들 덕분에 무대를 떠나지 않고도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YouTube를 매우 좋아합니다. 전 세계를 무대로 삼을 수 있게 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Evan Rosenberg, Anaheim Ballet 미디어 이사

영향

YouTube는 Anaheim Ballet가 지속적으로 운영되기 위해 필요한 기부금을 모금하는 새로우면서도 독특한 채널 역할을 했습니다. Anaheim Ballet은 무용수들와 퍼포먼스의 영감 넘치는 비하인드 스토리 동영상으로 자국에서 활동 영역을 넓히는 동시에 전 세계 발레 애호가들과 개인적인 인맥을 조성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조직의 Google 비영리단체 프로그램 활용 사례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