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의 사명은 일부가 아닌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선다 피차이
Google Ad Grants의 도움으로 비영리단체의 사명을 달성하세요
이웃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지역 푸드뱅크에서부터 위기 상황에 대처하는 국제 지원 조직까지, 비영리단체는 우리 지역사회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Google은 Ad Grants를 통해 매달 비영리단체를 대상으로 비금전적 검색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미화 10,000달러 상당의 지원금 제공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가 비영리단체를 검색했을 때 검색결과 옆에 표시됩니다. 2003년 이래로 Google Ad Grants는 51개 국가의 115,000개가 넘는 비영리단체에 100억 달러가 넘는 무료 광고 예산을 제공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비영리단체가 인지도, 기부, 자원봉사자 등 비영리단체에서 중시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도 도움을 주는 수준 높은 타겟팅 및 측정 솔루션을 통해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Google은 기술을 이용한다면 모든 비영리단체가 온라인에서 성장을 이룰 수 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