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Google Ad Grants란?
Google Ad Grants는 요건을 충족하는 비영리단체에 최대 미화 1만 달러에 상응하는 비금전적 검색 광고 예산을 매달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저마다 중요하게 여기는 비영리단체 활동을 찾도록 돕습니다.
Google Ad Grants는 어떤 원리로 작동하나요?
Google Ad Grants 계정이 있으면 Google 검색에 표시되는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영리단체의 광고는 독립적으로 표시되거나 유료 광고 아래에 표시됩니다. Google.com 검색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텍스트 기반 광고가 바로 Ad Grants를 통해 게재된 광고입니다.
Ad Grants의 작동 원리를 자세히 알아보려면 고객센터를 확인하세요.
Ad Grants 계정과 일반 유료 Google Ads 계정을 동시에 갖고 있어도 되나요?
예. 일반 계정을 통해 영향력을 미치는 범위를 확장하고 리마케팅, 이미지 광고, 동영상 광고와 같은 추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d Grants 광고의 경우 유료 광고 입찰 후 별도로 입찰이 진행되므로 계정 간에 경쟁이 발생할 일은 없습니다.
저희는 소규모 비영리단체입니다. Google.com에서 대형 조직과 경쟁하면서 Google Ad Grants 프로그램의 이점을 누릴 수 있나요?
예. Google Ads에서는 관련성을 중요하게 봅니다. 실제로 특정 지역과 관련된 키워드 및 타겟팅을 사용하는 소규모 현지 수혜 단체가 국가 수준의 대규모 조직보다 먼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특히 기부가 많이 이루어지는 연말연시에 여러 경쟁 조직 중에서 눈에 띄려면 비영리단체에서 일반 Google Ads 계정에 투자하여 도달범위를 넓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 위치에서만 광고가 표시되게 할 수 있나요?
예. 위치 타겟팅을 사용하면 특정 지역의 사용자에게만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도시, 주, 지역, 도심 지역, 국가 또는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위치 타겟팅을 설정할 때 지역 타겟팅 정책 요구사항을 준수하기만 하면 됩니다.
Google Ad Grants의 요구사항에는 무엇이 있나요?
Google Ad Grants를 신청하려면 요건을 충족하는 비영리단체여야 하며, Ad Grants의 웹사이트 정책에 부합하는 양질의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고,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할 수 있어야 합니다.
Google Ad Grants에 드는 비용은 어느 정도인가요?
Ad Grants 캠페인에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요건을 충족하면 다양한 캠페인에서 비금전적 검색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미화 1만 달러 상당의 광고 예산이 매달 지급됩니다. 미사용 금액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Ad Grants를 활성화하면 광고 예산이 계정에 충전된 상태로 제공되므로 따로 Google에 요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Ad Grants를 계속 사용하려면 매달 1만 달러를 소진해야 하나요?
아니요. 지출과 관련된 별다른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Google Ad Grants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다음의 자격요건을 확인하고 Google 비영리단체 프로그램에 지원하세요. 전체 신청 절차를 자세히 알아보려면 단계별 안내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Ad Grants에 로그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d Grants 가입이 승인되면 Google Ads 플랫폼을 통해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ds.google.com으로 이동하여 Google 비영리단체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사용한 이메일로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