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온라인 쇼핑객을 고객 으로 전환하기
![사용자가 Google에서 러닝화를 검색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검색결과에 스폰서 제품이 강조를 위해 크게 표시되어 있습니다.](https://www.gstatic.com/marketing-cms/assets/images/ads/22/5b/42922085473989341f8bd1bbe074/gfr-drive-online-shoppers-2x.png=c-s1000)
Google 서비스 전반에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3단계
판매자 센터를 통해 Google에서 제품 정보를 관리하는 동시에 광고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먼저 무료 판매자 센터 계정을 만드세요. 그런 다음 온라인 상점을 연결하거나 인벤토리에 관한 정보(제품 이름, 가격 및 사진 등)가 포함된 파일을 업로드하여 Google에 제품을 추가하세요.
실적 최대화 캠페인으로 전환수를 늘리고 매출 증대하기
Google 서비스 전반에서 가치가 높은 고객에게 도달하기
단 하나의 실적 최대화 캠페인으로 Google의 모든 광고 채널에서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검은색 러닝화에 관한 제품 등록정보 카드를 보여주는 모바일 인터페이스로, 제품 이미지 아래에 이름, 가격, 평점 및 배송 정보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Google 지도, Google 검색, YouTube 등 해당 등록정보가 표시될 수 있는 Google 제품의 아이콘이 모듈 주변에 원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https://www.gstatic.com/marketing-cms/assets/images/ads/20/d2/b616f9294c6892232deb5a37fd8f/gfr-engage-shoppers-2x.png=c-s1000)
매출 및 ROI 증대하기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는 Google AI를 통해 Google 플랫폼 전반에서 적절한 시점에 적절한 고객을 대상으로 광고를 표시하여 매출을 늘리고 ROI를 최대화합니다.
![상승 추세의 화살표 주변에 Google 지도, Google 검색, YouTube 등 판매자 센터 사용자가 비즈니스 및 제품을 표시할 수 있는 Google 제품의 아이콘이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https://www.gstatic.com/marketing-cms/assets/images/ads/cc/ee/06dd501045bf8a02a2d09b101a20/gfr-increase-sales-2x.png=c-s1000)
유용한 실적 통계 확인하기
Google Ads에서 검색 동향, 수요 예측 등의 맞춤 통계를 활용하여 빠르게 변동하는 최신 고객 수요를 파악하세요. 실적 변동에 관한 설명과 캠페인 개선을 위한 추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센터 사용자를 위해 비즈니스와 관련된 인기 급상승 검색어를 보여주는 판매자 센터 사용자 인터페이스 모듈입니다.](https://www.gstatic.com/marketing-cms/assets/images/ads/5e/60/1aadd9a24944a3ebadc0ff5e5630/gfr-insights-2x.png=c-s1000)
최고의 성공사례
자주 묻는 질문(FAQ)
차세대 스마트 쇼핑 및 지역 캠페인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은 단 하나의 캠페인을 통해 모든 Google Ads 인벤토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목표 기반의 캠페인 유형입니다. 실적 최대화 캠페인으로 검색, YouTube, 디스플레이, 디스커버, Gmail, 지도 등 모든 Google 채널에서 더 많은 전환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적 최대화 캠페인은 판매자 센터에서 직접 운영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려면 Google Ads에서 캠페인을 관리하면 됩니다.
Shopify, Woo, WIX, PrestaShop과 같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면 해당 플랫폼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동기화하고 실적 최대화 캠페인을 바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유럽 경제 지역, 영국 또는 스위스에서는 실적 최대화 캠페인을 광고주가 이용하는 모든 비교 쇼핑 서비스(CSS)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일반 검색 결과 페이지 및 CSS에서 선택한 다른 모든 위치에 게재됩니다.
Google 판매자 센터에서 실적 최대화 캠페인을 온라인 판매에 최적화하세요. Google Ads에서 캠페인을 관리하는 경우 하나의 실적 최대화 캠페인을 사용하여 온라인 및 매장 전환수 등 하나 이상의 목표에 대해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환 목표에 대한 가치를 추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적 최대화 캠페인이 예산에 맞추어 전환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판매자 센터 피드를 사용 중이라면 제품 이미지, 가격 및 기타 정보가 실적 최대화 캠페인을 위한 눈에 띄는 광고 소재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Google Ads로 캠페인을 관리하고 있다면 추가 확장 소재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에 대해 고품질 광고 애셋을 많이 제공할수록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 만들 수 있는 광고 형식이 많아지고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인벤토리가 늘어나 실적 극대화에 도움이 됩니다.
이 페이지의 권장사항에 따라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